상품 패킹을 일괄적으로 진행하고 있어 일회용품과 아이스팩을 제외하기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선택사항을 반영할 수 있는 물류 시스템을 구축해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런치24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현재 진행 중인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의 신선도 유지를 위해 친환경 물 타입의 아이스팩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폐기 시 물은 따라 버려주시고 비닐 포장재는 비닐류로 배출하시면 됩니다.

배송 완료 후 상품 도착 메시지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런치24는 직접배송 또는 파트너사 매니저를 통해 안전하게 배송하고 있습니다.

신청하실 때 아파트/건물 공동비밀번호를 기재하신 경우 배송 직원이 문 앞까지 배송해드립니다. 

고객님의 점심은 오전 5:00~12:00 사이에 배송이 완료됩니다. 당일의 도로사정과 날씨 상황으로 배송시간을 정확히 알려드리거나 시간을 지정하기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런치24 홈페이지 상품 페이지 하단에, 신청을 원하시는 날짜의 제품별 라벨 정보를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런치24 전문 MD가 맛과 영양 등 여러 요소를 고려하여 구성하고 있습니다. 매일 고품질의 신선하고 건강한 점심 메뉴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필수 영양소를 골고루 균형있게 섭취하실 수 있도록 건강한 식단을 지향합니다. 고객님의 평소 식사량과는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영양만점 한끼를 드실 수 있습니다.

메뉴표 상세페이지 하단에 삽입된 제품 라벨지에 원재료명, 영양성분 함유량, 제조사 등이 상세히 기재되어 있으니 드실 때 확인해주세요.

네, 맞습니다. 포인트는 구매 수량 / 구매 금액으로 환급되며, 쿠폰의 경우 쿠폰 조건에 충족되지 않는 구독권 환불 시 환급됩니다.

네, 가능합니다. 런치24 채널톡에 문의주시면 환불 금액 확인 후 환불 처리 진행하겠습니다.

포인트 적립'을 선택하면 구독 신청 시 할인 받았던 금액 모두 적립되어 이후 구독 신청 시 적용됩니다. '금액 환불'을 선택하면 환불쿠폰 조건에 맞지 않을 경우 쿠폰 금액이 반환되어 환불 금액과 포인트 적립 금액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영업일 기준으로 수령일 2일 10시 전까지 마이페이지 > 주문 조회 에서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주문주회에서 취소 후 재주문 진행 부탁드립니다.

채널톡을 통해 문의주시면 변경 가능합니다.

채널톡을 통해 문의주시면 변경이 가능합니다.

채널톡을 통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일정/수량/메뉴 변경: 영업일 기준으로 수령일 2일 전 오전 10시까지 변경 가능
- 주소 변경: 수령일 기준으로 2일 전 오전 10시까지 변경 가능

가상계좌로 결제 시 입금자 정보 확인란에서 현금영수증 발행 정보를 입력하시면 영업일 기준 익일 발급됩니다.

채널톡으로 고객님 성함, 연락처, 메일주소와 함께 세금계산서 발행을 요청하시면 구독 종료일에 맞춰 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 단, 무통장입금 신청 건에 한해 세금계산서가 발행되며, 가상계좌 또는 카드결제로 신청하신 경우에는 발행되지 않습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에서 결제를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영업일 기준 2일 전의 신청 건부터 취소가 가능하므로 결제 후 일정 기간이 지나면 신청 일자에 따라 부분 환불만 가능합니다.

결제가 완료된 상태에서는 결제수단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단, 결제수단을 변경해야 할 경우, 신청을 취소하신 후 재신청하셔야 합니다.

신청내역은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루 1개도 신청할 수 있으며, 배송가능지역이라면 회사나 집 상관없이 받아볼 수 있습니다.

현재 서울 일부 지역만 서비스하고 있으며, 배송가능지역은 강남구(역삼, 대치, 논현, 삼성동) 입니다.

※ 배송가능지역 중 일부 장소는 건물 출입 불가 상황에 따라 배송이 불가합니다.

하단의 배송 예시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가장 빠른 배송일

ex) 월요일~수요일 신청 > 이틀 뒤 배송
   목요일~금요일 신청 > 다음 주 월요일 배송
   토요일~일요일 신청 > 다음 주 화요일 배송

가입이 완료된 이후에는 다른 소셜 계정으로의 변경이 불가합니다. 계정 변경이 꼭 필요할 경우 현재 이용 중인 구독을 모두 취소하신 후 회원탈퇴 및 재가입하셔야 합니다. 만약 SNS 계정 삭제 등으로 로그인이 불가능한 경우라면, 채널톡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회원정보는 마이페이지 > 내 정보 관리에서 변경하실 수 있으며, 필수 정보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마이페이지 > 내 정보 관리 > 회원탈퇴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단, 이용 중인 주문 건이 있는 경우 탈퇴가 불가하므로 배송 완료일 이후 또는 남은 주문 건을 모두 환불한 후 탈퇴하시면 됩니다.

※ 회원탈퇴 시 보유 중인 적립금과 쿠폰은 소멸되며 재가입해도 복구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가입하기' 버튼을 클릭하신 후 네이버/일반을 선택해 가입하시면 됩니다.